13-14 유럽여행/여행가기전

2013-11-28 출국 48시간전 항공편 체크인-2

족제비상 2013. 11. 28. 17:05

케세이퍼시픽 사이트에서 직접 체크인을 하면 제대로 되지 않는걸 알게되었다.

여기서 [나의 예약 관리]를 들어가서 체크인을 하게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메일에서 [Check in now]를 사용하면 체크인이 가능하다.



기본적인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가장 중요한 Flight Number를 잘 입력합니다.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 [Find a Flight] 메뉴를 통해서 검색이 가능



그리고 나서는 다음과 같이 체크인할 항공편이 나옵니다. 

저는 홍콩에서 1회 경유를 하기 때문에 2번 체크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 Checked In 은 체크인이 완료되었음을 알려줍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수화물 규정이 안내됩니다.


그리고 페이지에 두군대에 체크박스가 있는데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나는 이 규정에 대해서 이해했음을 확인하는 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좌석 선택을 합니다.

좌측에 보이는 비행기 그림은 비행기 내에서 좌석의 위치

우측에 보이는 의자 그림은 좌석의 상세 위치 입니다. (창가를 좋아하신다면 물론 바깥쪽으로 선택하셔야겠죠?)



그리고 나서는 탑승자의 상세 정보르 입력합니다.


드디어 체크인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때도 좌석은 수정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예약관리입니다.

저는 홍콩에서 1회 경유를 하기 때문에 왕복으로 총 4편이 보이게 됩니다.


이상으로 케세이퍼시픽 온라인 체크인 방법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0^